안녕하세요.

 

지난 한주 게으름과의 전쟁에서 지고 말았네요.

 

지난 일은 잊고 또 한주를 달려봅니다.

 

지난번 일본어 강좌의 중급과정을 들었으나 역시나 그간의 과정들이 소화가 되어야

 

정진할 수 있음을 깨닫고 다시 초급으로 변경하여 하기 박규리 강사님의 인강을 듣게 되었습니다.

 

무한 반복을 통해 우선 초급을 마스터해야하지 않을까 합니다.

 

일드도 지난주와 주말을 통해 완결편까지 이르렀습니다.

 

요즘의 나의 심정이 그런건지는 알 수 없으나 여주인공 "아라가키 유이"가 더욱 사랑스럽게

 

보이네요. 다시 아라가키 유이의 도라마를 찾아봐야하지 싶네요.

 

이번주도 비가 오는 촉촉한 날이 될 거 같은데 나의 마음에도 촉촉한 단비가 내리길 바랍니다.

 

 

No. 학습 제목 학습 내용 학습시간 비고
1 입에 착착 붙는 일본어 육친처럼 친절하게, 아주 친절하게 15분 50회
2 온라인 (Gseek) 일본어 왕초보 회화 2030 일본어로 쉽게 말하기 - 왕초보 문법편 Step 1 40분 2, 3강
3 일본드라마 하늘을 나는 홍보실 (空飛ぶ広報室) 120분 6~9편

 

그럼. 이만...

 

Posted by 쿨맨사이
,